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혼집 가전 추천 

삼성무풍클래식에어컨 2in1 

실사용 후기(AF19T7973WFRZ)

ToDay ReView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무더운 여름을 견딜수 있게 해주는 우리집 에어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낮에는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에어컨 없이는 견딜수 없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대요 

5월달에 설치한 요녀석 덕분에 시원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올해 새로 나온 삼성무풍 갤러리와 무풍클래식 중에 무엇을 사야할지 많이 고민 했었어요.

많은 고민후에 우리집 인테리어와 삼성무풍갤러리는 좀 어울리지 않을듯해서 삼성무풍클래식에어컨으로 정했어요.

솔직히 저는 갤러리가 더 갖이고 싶었지만 와이프가 클래식이 더 이쁠꺼라고 하더라구요.

설치 해두고 보니 역시 여자 말 듣기 잘 했구나 싶네요.


에너지효율과 등급 



삼성무풍갤러리는 에너지 효율이 1등급으로 알고있는대 요녀석은 4등급이랍니다.

무슨 차이인진 모르겠으나 등급차이가 꽤 많이 나네요.

그래도 20년형 이전으로는 2등급이였다고 알고있는대 20년이후부터는 정책이 바껴서 4등급으로 떨어졌습니다.




리모컨



요즘 삼성 전자 제품들의 리모컨이 제 마음에 쏙 드네요 깔끔하고 심플하며 사용함에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전원버튼과 모드변경 온도조절 풍량 조절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 전원버튼과 무풍 버튼 온도조절 말고는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자동청소 기능


삼성무풍클래식에어컨의 경우 전원OFF시에 자동청소 기능이 켜지면서 에어컨 안쪽 습기와 곰팡이,냄새 제거를 해줍니다.

기본 자동 건조 10분 습도 센싱 10분 무풍 10분 이렇게 상품설명에 나와있지만

 더 오래 걸릴때도 있고 좀 줄어 들때고 있고 사용한 시간이나 습기에 따라 청소하는 시간이 다른듯 합니다.



무풍 벽걸이 에어컨

안방에서 느끼는 겨울 왕국?

요즘 제가 느끼는 기분입니다. 여름날 밤낮 가리지 않고 오는 무더위에 잠을 설치 싶니까? 벽걸이 에어컨 하나 들여 보세요.

이불 돌돌 말고 자는 자신을 보게 되실 겁니다.


처음 에어컨을 켜고 19도로 맞춘뒤에 어느정도 방이 추워졌다 생각되면 무풍으로 바꿔주시면 찬 바람을 직접 발산하지 않아 주변으로 퍼트려 동굴에 있는 듯한 쉬원함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무풍 모드로 은은한 냉방 및 전기 절약하셔서 사용하세요.

무풍모드시 스피드 냉방 대비 85%절전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