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혼집가전추천 

삼성제트 200W+청정스테이션(VS20T9278S7CS) 실사용후기


ToDay ReView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 주고 구매한 솔직한 구매 후기 입니다.

이번에 이사하면서 마지막으로 구매했던 제품이 바로 청소기 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청소기도 때마침 고장이 나버려서 어떤 청소기를 구입할지 많이 고민 했어요.

예전청소기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차이슨이라고 다들 많이 아실꺼에요. 

이사 전까진 잘 돌아가던 녀석이 이사후에 갑자시 먹통이 되버려서 다시 차이슨을 살까 고민도 했지만 새집에 어울릴 만한 청소기를 알아보던 와중에 마트나 대형쇼핑몰에서 눈여겨봤던 삼성제트무선 청소기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삼성제트 무선 청소기

삼성제트200W무선청소기+청정스테이션


삼성제트무선청소기도 색상과 종류가 다양해서 구매할때 한두푼하는게 아니라서 엄청 고민 했어요.

우선 200w,150w 두종류에서 고민을 엄청했는데 이전에 쓰던 청소기가 생각보다 흡입력이 약해서 이번만큼은 흡입력이 강한 녀석으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구매후기나 유튜브를 봤을때 크게 차이는 안난다고하고 가정용으로 쓸꺼면 굳이 200w 필요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그래도 이왕 큰돈 주고 사는거 좋은게 좋다고 200w로 결정 했어요.


배송와서 그냥 택배만 오겠지 했는대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설치까지 해주시고 가셨어요.

요즘은 삼성에서 청소기도 설치를 해주나봐요.


평소에 집안일을 잘 안하는 남자지만 청소기구매후에는 열심히 청소하게되더라구요.


삼성제트 구성품



제가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은 물걸레가 포함된 구성이에요.

충전용 배터리도 여유분으로 하나더 있고, 거치대, 침구브러쉬, 연장관, 플렉시블연장관, 솔브러쉬, 틈새흡입구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걸래도 소프트마루브러쉬와 일회용 물걸래 두종류가 있지만 저는 그냥 평소에는 가볍게 일회용으로 밀고 다닙니다. 청소용브러쉬를 빼고 물걸래브러쉬를 꼽으면 자동으로 인식하여 물걸래를 사용하실수있어요.

여기서 LG코드제로는 물걸래와 흡입을 동시에 할수있다고 들었는데 삼성제트는 따로따로 해야되서 좀 불편하긴하지만 저는 그래도 제트가 더 좋네요.


작동방법



삼성제트는 가운대 전원버튼을 누르면 이전에 사용했던 단계로 계속 셋팅이 되는것 같더라구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드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양쪽 +/- 버튼으로 일반에서 강력 초강력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주로 강력으로 사용있구요 소음은 이전 청소기보다 확실히 작게 들립니다.

하지만 무게감이 이전쓰던 청소기보다 확실히 무겁습니다.


청정스테이션

처음에 청정스테이션이 필요할까 많이 고민했었다. 하지만 사용 후 그런 의구심이 싹 사라졌어요.

이전에 무선총소기는 먼지통 청소하기 번거러웠다면 이건 진짜 신세계다. 일일히 먼지통을 비울필요 없이 자동으로 비워준다.

청소기 먼지통 비울때 항상 옆으로 날리는 먼지들 때문에 불편했지만 청정스테이션 사용후 그런 불편함은 싹 사라졌어요.

청정스테이션으로 먼지를 비우면 먼지 날림이 최대400배나 줄어들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장되어 있는 먼지봉투는 한번씩 교체 해줘야 합니다.. 한 3개월 정도 사용했을때 교체 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청정스테이션이 먼지통을 빨아들일때 5중 청정 시스템으로 99.999%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 시켜 줍니다.




삼성제트무선청소기를 사용하면서 간단한 설치성과 편리한 사용감 때문에 삶이 윤택해 졌네요.

슬림한 사이즈로 청소기 거치대 옆 혹은 다용도 실에 두고 사용해도 괞찮을듯 합니다.


삼성 제트와 청정스테이션으로 청소의 마무리까지 먼지걱정 없이 새로운 청소생활을 경험해보세요.


이상으로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상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